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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4년 3차 혁신제품 아카데미 참여기업 대상 안내(1주차 및 2주차 수업 변경 안내)
등록일 | 2024-10-08
조회수 | 215
안녕하십니까 한국조달연구원입니다.
24년 3차 혁신제품 아카데미에 관심을 갖고 지원해주신 예비혁신기업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.
혁신제품 아카데미 참여기업 대상 안내말씀을 드립니다.
 
이번 3차 아카데미는 공공조달 기초이론 및 혁신제품제도와 실무 등
혁신제품 지정을 통한 조달시장진입과 판로확대에 도움을 드리고자 마련된 교육입니다.
 
10월 10일부터 11월 7일까지 매주 목요일 총 5주간 교육이 있을 예정입니다.
3차 아카데미는 1회 오프라인 교육, 4회 온라인 교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 
**필독**
이전에 안내문을 통해 공지드렸던 교육과정 등에 변경내용이 있습니다.
 
(변경내용)
- 1주차 오리엔테이션 → 온라인으로 진행 예정
- 2주차 교육내용 및 방식 변경  → 강의주제: 혁신수요 및 인큐베이팅 / 오프라인으로 진행
- 5주차 교육내용 변경 → 강의주제: 지적재산권(외부강사)
*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
 
부득이하게 수업 내용 및 방식이 변경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수강생에 더 좋은 교육내용과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너그러이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 
(2주차 오프라인 수업 안내)
- 2024 공공수요 혁신기술 연계 커넥팅 DAY 
- 일시: 2024년 10월 17일 13:00 ~
- 장소: 대덕테크비즈센터 1층 콜라보홀 (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덕대로 593)
 
※ 본 행사에서는 유형 2 혁신시제품 중 수요자제안형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
 혁신수요를 제안한 공공기관들이 직접 수요에 대한 설명과 질의응답을 받을 예정입니다.
 혁신제품 지정 후 귀사제품의 수요자가 될 수 있는 공공기관 담당자와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이오니
 이를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 - 특구 소재 기업이 아니더라도, 아카데미 기업은 본 설명회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 
 
※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께서는 본 메일에 첨부된 [참가신청서] 회신 꼭 부탁드립니다
 
※ 오프라인 수업 출석은 필수는 아니오나, 추후 수료증 발급이 어려울 수 있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     무료교육자료 제공 및 지정신청서 검토 등은 가능
 
 (온라인 수업 안내)
- 교육신청 메일을 통해 온라인 수업 안내문을 송부해드렸습니다.
 
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빠르고 원활한 안내를 위해
가급적 메일 또는 홈페이지의 문의하기 기능을 활용하여 질문을 주시기 바랍니다.
 
감사합니다.
 
 
문의: 성혜인 부연구위원 (02-6951-5142, hyen@kip.re.kr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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